예진표 문진표 환자 서류 작성을 간편하게!
업무 시간 50% 단축하는 비결
굿닥 무인접수 서비스
무료 상담 신청하기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자 하는 원무행정사라면?
과중한 데스크 업무를 줄이고 싶은 간호조무사라면?
굿닥 태블릿 모바일 무인접수 도입으로 놀라운 변화를 경험해보세요
아직도 병원데이터
일일히 수기 관리하나요?
이미 전국 병원 3개 중 1개는 굿닥 도입 후,
업무 효율 향상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 서울 강남구 근처 종합병원은 태블릿 무인 접수 도입한 후 창구 업무가 50% 감소했습니다.
* 부산 수영구 근처 소아과는 모바일 접수 도입한 후 자재비를 30% 절감했습니다.
* 인천 중구 근처 한의원은 무인 접수 시스템을 도입한 후 환자 만족도가 80% 증가했습니다.
굿닥 태블릿 사용병원
6,000처 +
굿닥만의 안정적인 운영
10년 노하우
환자 기록을 한 눈에!
종이없는 병원을 만나보세요.
필요한 정보만 쏙! 병원 접수증 커스텀마이징과
예진표 문진표 전산화, 알림톡을 활용한 CRM 마케팅도 가능해요.
박정금소아청소년과의원
모바일 태블릿 접수 동시에 사용했더니, 업무 효율이 200% 증가했어요
"태블릿 내 접수증 도입으로 필요한 정보만 작성하도록 직접 커스텀 할 수 있어서, 접수 및 정보 수집 단계에서 시간이 절약돼 업무 효율성이 증가했어요. 게다가 진료 후에는 알림톡을 활용하여 공지사항 전달 및 병원 홍보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특히 동의서부터 문진표, 예진표까지 작성 서류가 많은데, 전산화되니까 종이로 관리하지 않아도 돼서 좋아요.
서울 B이비인후과 간호사
갑작스러운 휴진에도 굿닥 태블릿으로 접수한 환자들에게 안내 문자를 무료로 발송할 수 있어서 유용했습니다.
경기도 A산부인과 원장님
전화를 받는 중에도 재진, 신환 관계 없이 알아서 접수해주시니까, 업무 시간이 엄청 절약되더라고요.
충북 H소아과 간호사
굿닥 접수,
이런분들께 추천 드려요.
아래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굿닥과 함께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환자가 몰리는 피크시간에만 쓸 수 있는 추가인력이 필요해요.
갑작스러운 휴진 및 공지사항 등 환자와 소통할 방법이 필요해요.
동의서부터 예진표, 문진표까지 서류 업무가 너무 많아요.
접수를 수기로 하다보니 시간이 오래 걸리고 정보 오류도 많아요.
환자 데이터를 종이로 보관하지 않고 전산화해서 관리하고 싶어요.
병원 마케팅을 해야하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모바일, 태블릿, QR 접수
뭐든 선택할 수 있어요
우리 병원 상황에 딱 맞는 접수 방식을 골라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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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한 병원 운영으로
업무 스트레스 끝!
무인 접수 시스템은 직원이 퇴사해도 영향받지 않아요. 또한 환자가 직접 정보를 입력해 오류없는 정확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내원목적과 내원경로를 수집하고 환자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자동으로 마케팅 수신동의한 환자들을 분류해주고, 무료 LMS 문자까지 보낼 수 있습니다.
신환과 재진 구분해서 접수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접수에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 원내 대기환자가 감소하는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동의서를 편하게 수집하고, 안전하게 PC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진 작성이 필요한 환자 대상, 문진표 발송 및 수집까지 가능해요.
설치, 반납 모두 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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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접수 서비스 이용료가 어떻게 되나요?
굿닥 서비스 신청부터 이용에 필요한 태블릿 물품대여, 서비스 연동, 설치 및 교육을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신청하면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서비스 신청 후 설치까지 평균 약 2–3주 정도 소요됩니다. 신청서 확인 후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굿닥 담당자가 설치 일정 안내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태블릿은 한대만 지급되나요?
기본 태블릿 1대와 거치대가 세트로 지급되며, 진료과목별 접수대가 다른경우 또는 일 평균 접수환자 수 조건이 충족될 시 태블릿 추가 지급도 가능합니다.
병원에서 쓰는 차트가 굿닥과 연동이 되나요?
굿닥은 전국 35개 차트사와 제휴 되어 있으며, 지속적으로 제휴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굿닥과 제휴되지 않은 차트를 이용중인 병원은 비연동 형태로 동일한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차트 연동 여부 및 자세한 내용은 1:1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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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닥 도입 후 비용 절감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구 근처 종합병원은 태블릿 무인 접수
도입 후, 환자의 대기 시간이 50% 감소했습니다.

*부산 수영구 근처 소아과는 모바일 접수 도입 후,
인건비를 10% 절감했습니다.

*인천 중구 근처 한의원은 무인 접수 시스템을
도입한 후, 환자 만족도가 80%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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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동의서부터 문진표, 예진표까지 작성 서류가 많은데, 전산화되니까 종이로 관리하지 않아도 돼서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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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작스러운 휴진에도 굿닥 태블릿으로 접수한 환자들에게 안내 문자를 무료로 발송할 수 있어서 유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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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동의서를 편하게 수집하고, 안전하게 PC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진 작성이 필요한 환자 대상, 문진표 발송 및 수집까지 가능해요.
설치, 반납 모두 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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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접수 서비스 이용료가 어떻게 되나요?
굿닥 서비스 신청부터 이용에 필요한 태블릿 물품대여, 서비스 연동, 설치 및 교육을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신청하면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서비스 신청 후 설치까지 평균 약 2–3주 정도 소요됩니다. 신청서 확인 후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굿닥 담당자가 설치 일정 안내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태블릿은 한대만 지급되나요?
기본 태블릿 1대와 거치대가 세트로 지급되며, 진료과목별 접수대가 다른 경우 또는 일 평균 접수환자 수 조건이 충족될 시 태블릿 추가 지급도 가능합니다.
병원에서 쓰는 차트가 굿닥과 연동이 되나요?
굿닥은 전국 35개 차트사와 제휴 되어 있으며, 지속적으로 제휴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굿닥과 제휴되지 않은 차트를 이용중인 병원은 비연동 형태로 동일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차트 연동 여부 및 자세한 내용은 1:1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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