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와 같은 로그인창이 차트 실행시마다 노출될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
1. 먼저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설치) 굿닥 태블릿 접수 4.0.8
2. 이지스 차트를 종료시킵니다.* 굿닥 로그인 화면이 종료되지 않는다면, (작업관리자)에서 프로그램 종료를 해야 합니다.3. 내 컴퓨터 -> 로컬 디스크(C:) > goodoc > bin 에서 아래 2개 파일을 복사합니다.
4. 2개 파일을 '내 컴퓨터 -> 로컬 디스크(C:) > Mcc > Clinic' 에 복사/붙여넣기를 합니다.
5. 이지스 차트를 재실행 시킵니다.* 실행하면 아래 굿닥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시작하기) 를 통해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굿닥 태블릿 접수 서비스를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담당자가 확인 후 영업일 기준 1 - 2일내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셨습니다. 정보를 다시 입력해주세요.